top of page
IMG_6475.JPG

베트남 선생 및 가족 재충전 수련회

"여호와여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리니 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이다"

시편 9  :10

고구마글로벌미션​ 대표 인사말

샬롬! 비영리선교단체 고구마글로벌미션은 기독교인의 정체성과 복음의 본질을 되찾아 지역교회와 선교사들을 하나님 사랑과 영혼사랑으로 섬기고 세워드리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고구마글로벌미션은 크게 두 가지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 하나는 지역별 고구마전도학교 임상 세미나를 통하여 영혼을 사랑하고 한 영혼을 소중하게 여기며 복음의 본질을 깨닫고 기독교인의 정체성을 되찾아 구령의 열정이 있는 지역교회를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전도와 선교의 발란스가 맞는 교회로 변화되는데 하나님의 사랑과 영혼사랑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대륙별/나라별 선교사재충전수련회를 통하여 교파와 교단과 선교단체를 뛰어넘어 이미 파송된 선교사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선교현지의 한 장소를 정하여 그곳으로 그들을 초청하여 어려운 환경과 힘든 사역으로 지쳐있는 그들에게 복음의 본질과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세워드리고 있습니다.

선교의 메니저가 아닌 복음의 메신저로, 서바이블이 아닌 리바이블로, 앵무새가 아닌 독수리로, 힘있고 담대하게 선교사역을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그들의 입장에 서서 섬기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고구마글로벌미션의 사역을 하나님나라 확장과 회복과 도래에 귀한 도구로 사용하실 줄 확신합니다. 여러교회와 성도들의 많은 기도와 격려가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교회와 성도가 이 사역에 어떤 모습으로든지 동참, 동역하기를 소원합니다 여러분과의 소중한 동역으로 힘입어 21세기 건강한 지역교회와 아름다운 선교지를 세우는데 작은 밀알이 되겠습니다.

Anchor 1
​고구마글로벌미션 대표 김기동 목사

김기동 목사는 한국에서 10년동안 고구마전도왕으로 평신도 사역을 하다가 2001년 12월 볼티모어 벧엘교회로부터 풀타임 전도사역자로 초청 받아 한국 미대사관에서 종교비자를 받고 도미, 미국 사역이 시작되었다.

​​

미국 The Sou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M.Div 과정을 졸업하고 미국 남 침례교단에서 목사안수를 받았으며 The Sou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과정(D.Min)을 졸업했다.

​​

비영리선교단체 고구마글로벌미션 대표와 워싱턴성광교회, 시애틀 형제교회에서 협동목사로 사역하였다. 현재 소중한교회(Precious Community Church)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으며 아내 송미선 사모와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