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크린샷 2024-04-18 오전 9.21.35.png

베트남 선교사재충전수련회 자원봉사자 모집
​및 현지 선생님과 자녀 초청

-선재충 봉사 기간/장소: 8/10(토)-8/17(토), 베트남 하노이

-자원봉사자 신청 마감: 4/28(주)까지 

-신청자는 5-7월 매주일 자원봉사자 기도회(11am-11:30am)에 참석해야 하며, 항공권은 개인별로 예약해주세요.

"여호와여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리니 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이다"

시편 9  :10

고구마글로벌미션​ 대표 인사말

샬롬! 비영리선교단체 고구마글로벌미션은 기독교인의 정체성과 복음의 본질을 되찾아 지역교회와 선교사들을 하나님 사랑과 영혼사랑으로 섬기고 세워드리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고구마글로벌미션은 크게 두 가지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 하나는 지역별 고구마전도학교 임상 세미나를 통하여 영혼을 사랑하고 한 영혼을 소중하게 여기며 복음의 본질을 깨닫고 기독교인의 정체성을 되찾아 구령의 열정이 있는 지역교회를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전도와 선교의 발란스가 맞는 교회로 변화되는데 하나님의 사랑과 영혼사랑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대륙별/나라별 선교사재충전수련회를 통하여 교파와 교단과 선교단체를 뛰어넘어 이미 파송된 선교사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선교현지의 한 장소를 정하여 그곳으로 그들을 초청하여 어려운 환경과 힘든 사역으로 지쳐있는 그들에게 복음의 본질과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세워드리고 있습니다.

선교의 메니저가 아닌 복음의 메신저로, 서바이블이 아닌 리바이블로, 앵무새가 아닌 독수리로, 힘있고 담대하게 선교사역을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그들의 입장에 서서 섬기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고구마글로벌미션의 사역을 하나님나라 확장과 회복과 도래에 귀한 도구로 사용하실 줄 확신합니다. 여러교회와 성도들의 많은 기도와 격려가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교회와 성도가 이 사역에 어떤 모습으로든지 동참, 동역하기를 소원합니다 여러분과의 소중한 동역으로 힘입어 21세기 건강한 지역교회와 아름다운 선교지를 세우는데 작은 밀알이 되겠습니다.

Anchor 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