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RLD-EPS-02_1.jpg

ABOUT

GGM

​고구마글로벌미션 대표 김기동 목사

김기동 목사는 한국에서 10년동안 고구마전도왕으로 평신도 사역을 하다가 2001년 12월 볼티모어 벧엘교회로부터 풀타임 전도사역자로 초청 받아 한국 미대사관에서 종교비자를 받고 도미, 미국 사역이 시작되었다.

미국 The Sou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M.Div 과정을 졸업하고 미국 남 침례교단에서 목사안수를 받았으며 The Sou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과정(D.Min)을 졸업했다.

비영리선교단체 고구마글로벌미션 대표와 워싱턴성광교회, 시애틀 형제교회에서 협동목사로 사역하였다. 현재 소중한교회(Precious Community Church)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으며 아내 송미선 사모와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있다.​

비전: 오직 복음으로 살리고 회복시키자.

 

목적: 고구마글로벌미션은 오직 복음으로 기독교인의 정체성과 본질을 되찾게 하여 지역교회와 선교사들이 영혼사랑과 영혼구원의 열정으로 일어서게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핵심 사역

지역별 고구마전도학교 임상 세미나

비전:교회가 살아나면 지역이 살아난다.

목적: 고구마전도학교 임상세미나를 통하여

A 각 지역 교회가 자체적으로 6주간의 고구마전도학교를 시작하게 함으로, 각 교회가 복음의 본질을 깨달아 생명을 살리고 회복시키는 교회로 세워지게 한다.

B 전 성도들에게 영혼사랑과 영혼구원의 동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복음으로 정복하고 섬김으로 다스리는 기독교인의 정체성을 회복시키게 한다

C 구령의 열정이 있는 전도자를 많이 개발하고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교회로 건강하게 설 수 있게 한다.

임상세미나:한국/미국 지역별로 선정하여 정기적으로 실행한다.

 

교지별 선교사재충전수련회

비전:선교사가 살아나면 선교지가 살아난다.

목적: 선교사재충전수련회를 통하여

A 교파와 교단과 선교단체를 뛰어넘어 이미 파송되어 어려운 선교환경으로 인하여 사역에 지쳐 있는 선교사와 그 가족을 초청하여 오직 복음으로 살리고 회복시켜 선교지로 재파송하는데 있다.

B 다시 복음 앞에 섬으로 선교의 메니저가 아닌 복음의 메신저로, 서바이블이 아닌 리바이블로 힘있고 담대하게 선교사역을 감당할 수 있게 한다.

​C 실제적인 지원이 꼭 필요한 선교사를 발굴, 선정하여 지역교회로 연결시켜 지속적인 후원을 받도록 한다.

재충전수련회:선교지별로 선정하여 매월 6-8월 사이에 진행한다.

중동: 아랍에밀레이츠(두바이)-2006년

동아시아: 일본(동경)-2007년

남미: 아르헨티나(부에노스아이레스)-2008년

인도 차이나: 태국(방콕)-2009년

동아시아: C국-2010년  

유럽: 터키(이스탄불)-2012년

중앙아시아: 인도(첸나이)-2013년

아프리카: 케냐(나이로비)-2014년

아시아: 인도네시아(자카르타)- 2015년

아시아: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르)-2016년

아시아: 일본(동경)-2017년

중남미: 코스타리카-2018년

아시아: 네팔(카트만두)-2019년 

아시아: (몽골) 팬데믹으로 인하여 직접 가지 못하고 몽골 선교사 70가정 선정하여 기도와 물질지원-2021년

유럽: (폴란드)-2022년

태국 치앙마이-2023년

​섬기는 사람들

KakaoTalk_Photo_2023-05-17-20-31-57.jpeg

서정환 목사

bottom of page